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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기기관에서 시작된 가솔린과 디젤

by 가은이 2021. 7.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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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기기관의 한계

열 에너지를 사용하여 기계 작업을 생성하는 장치를 열 엔진이라고 합니다. 열기관은 내연 기관과 외연 기관을 포함한다. 외연 기관은 실린더 외부의 연료 연소를 말하며 일반적이며 증기 기관이 있다. 증기 기관은 산업 혁명의 원동력이었지만 부피가 크고 효율이 낮고 보일러 폭발이 잦아 작업하기가 상당히 어려웠다. 이러한 이유로 더 작고, 다루기 쉬우며,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새로운 열 엔진이 필요합니다.

 

결과적으로 내연 기관은 엔진 내부에 연소 장치를 설치하고 위의 기지에서 발생하는 열의 작동을 변경하는 장치입니다. 전형적인. 가스 엔진, 가솔린 엔진, 디젤 엔진 및 제트 엔진과 같은 왕복 피스톤 엔진이 있다. 내연 기관은 외연 기관인 증기 기관보다 느려 실용화되었지만 실제로 연구는 초기 단계였다.

 

17 세기와 18 세기에는 실린더의 연료를 태워서 발생하는 열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변환하려는 시도가 계속되었고, 증기 기관이 실용화되었지만 나중에 처음으로 내연 기관으로 변모했다. 이것은 가능합니다. 세계 최초의 내연 기관은 1860 년 벨기에의 르누아르 발명에 의해 생산되었다. 그는 증기 기관을 연료로 사용하고 전기로 점화하는 2 행정 복동 내연 기관을 만들었다. 그러나 실린더의 가스 혼합물은 점화 전에 압축되지 않았기 때문에 열효율이 3 ~ 4 %로 상당히 낮았다.

 

가솔린 엔진의 발명과 효율성

그 후 1876 년 독일 회사 인 Auto는 현재 유형의 4 행정 단동 엔진을 개발하고 특허를 받았다. 열효율이 14 %이며 현재 자동차 엔진의 프로토 타입입니다. 그러 나이 엔진은 가스로 작동하기 때문에 대형 장비가 필요하다는 문제가 발생했다. 교통이 특히 편리하지 않았다. 1883 년 Daimler와 다른 사람들은 증발기를 개발하고 이를 갖춘 최초의 가솔린 엔진을 만들었다.

 

그는 또한 더 높은 rpm에서 엔진을 더 작고 가볍고 빠르게 만들어 자전거에 부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특허받은 자전거를 만들었다. 같은 해 Karl Benz는 유사한 엔진을 만들어 3륜 차량에 사용했다.

 

반면에 4 행정 엔진 대신 원래 설계되었으나 효과가 없어 실제 사용이 지연된 두 개의 정부 기관이 1877 년 J. Selden, 1878 년 영국의 Clark에 의해 특허를 획득했다. 그 후 1891 년에 현재 사용되고 있는 크랭크 압축이 완성되었다. 2 행정 엔진은 4 행정 엔진보다 간단하고 효율적이며 오토바이와 같은 소형 차량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현재의 내연 기관의 주된 형태 인 4 행정 2 행정 가솔린 엔진이 실용화되었다. 가솔린 엔진은 더 작고 강력한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기 때문에 1903 년 Wright 형제의 첫 비행에도 사용되었다. 따라서 가솔린 엔진은 항공기 엔진으로 사용되었을 때 제2 차 세계 대전 중에 기능이 빠르게 향상되었다.

 

디젤 엔진의 활용

반면 1897 년 독일 디젤은 고압(압축 점화) 하에서 연료를 압축하여 뜨거운 연소 공기 (연료 분사)에 분사하는 디젤 엔진입니다. 이 엔진의 출력은 18 마력으로 감소되었으며 오늘날 잘 알려진 디젤 엔진의 시작 인 선박과 차량에 사용됩니다. 디젤 엔진은 열효율이 높고 배기량이 크며 고출력에 적합하며 주로 대형 엔진에 사용됩니다.

 

내연 기관은 비행기, 선박, 자동차 등에서 활발히 사용되었으며, 제2 차 세계 대전 이후 적용 분야에 따라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다. 특히 오늘날 반사회적 제트 엔진과 로켓 엔진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처음에는 다양한 고출력 및 고효율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소형화에 중점을 두었지만 최근에는 연비, 소음 및 진동 감소, 유해 가스 배출에 중점을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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